본문 바로가기

먹고놀아보나

[신사호텔:안테룸] 잠옷주는 호텔, 안테룸에서 서울 호캉스; 로프트 더블 룸컨디션, 어메니티

반응형



[카카오맵] 안테룸 서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3 (신사동) http://kko.to/GUF9S6u-Z

안테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3

map.kakao.com



주말 서울 일정이 있어 집에 가려고 했으나
직원이 코로나 증상이 있다 그래서 급 하게 된 호캉스
본투비서울러인지라 어디 놀러가는거면 몰라도
서울에서 호캉스는 안해본 서울 촌ㄴ…
그런데 막상 해보니 루프탑도 넘 좋고 종종 와여겠다 싶었다

안테룸 들어가자 마자 가방에 담긴 슬리퍼

찻잔과 티스푼

빗이랑 화장솜 등등
*칫솔은 구매해야 한다 그래서 1,000원에 구매했다
대나무 칫솔이었는데 대만족 ㅋ⫬ㅋ⫬

아침에 마실 티도 준비되어 있었고

페브릭 스프레이 있어서 침대랑 다음날 입을 옷에 뿌렸는데
푸르스름 이란 이름 답게 마치 비오는날 사려니 숲길에 온것같은 시원하고 향긋한 풀향

안테룸샴푸바

가기 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었던 비누와 샴푸바
컨디셔너도 바 형태인데 요즘 환경 이슈에 꽂혀있어서
너무 궁금했었다.
아침에 머리감는데 너무 궁금해서 저녁에 써보고 싶어서
머리까지 감고 잤는데! 대만족!!ㅋ
나오면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리셉션에서 하나 사서 나왔다
샘플 세트 해서 5,000원 이었다!

비누받침대
독서등

유럽 여행다닐때 호텔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독서등
자기전에 불꺼놓고 생각 정리하기에도 좋구
책읽거나(폰을 보거나) 하기에도 너무 편리하고 좋더라

콘센트

호텔에 콘센트 없으면 그것만큼 열받는것도 없는데
각각의 자리에 있었어서 넘나 편리하게 잘썼다.
USB 충전기도 따로 있어서 너무 편리하게 잘썼다

안테룸금고

사실 한국에서는 걱정없지만
외국 다닐때 항상 이 금고에 여권등을 넣어놓고
다녔었는데 심지어 금고 통채로 뗘갈까봐 불안해 하면서
치안 좋은 한국은 뭐 쓸일이 있을까 싶다

안테룸 티비 그것이 알고싶다 시작

로프트 더블룸의 티비가 좀 아쉬웠는데 저게 최대 각도 조절한거..ㅠ 차라리 침대 바로 앞에 티비를 붙여주지 ㅠ
한사람은 의자에 앉아서 한사람은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봐야 하는 상황이자나 ㅠㅜㅋ⫬ㅋ⫬

안테룸로프트

로프트룸 계단이 있긴 했지만..

안테룸로프트더블

뭔가 여기 앉아있다가 그냥 다리 들어올려서 올라감ㅋ⫬ㅋ⫬

안테룸로프트더블

저 창문에…암막 커튼이 없는줄 알았는데…ㅠ
일어나보니 암막이 있었다ㅋㅋㅋㅋㅋ하아…ㅋ꙼̈ㅋ̆̎ㅋ̐̈ㅋ̊̈ㅋ̌̈ㅋ̄̈
침대 메트리스도 좋아서 꿀잠잤는뎅 ㅠㅜ
너무 밝아서 강제기상 해서 억울 ㅠㅋ

안테룸잠옷

후기에 넘나 많이 보았던 안테룸 잠옷
너무 부들부들 한게 좋아서 이런 실크류 잠옷을
하나 사야겠다 해서 당장 찾아봤다
*리셉션에서 50,000원에 판매중*

화장실 컨디션은 뭐 좁지만 깔끔했다

아침에 씻을때는 뭔가 물이 잘 안내려가는 너낌이었지만

비누바 너무 좋아서 가져갈 방법 찾다가
세니테리백에 넣었는데 사이즈 너무나 찰떡!
이정도면 비누가져가라구 이거 두신거 아니냐구요!

안테룸 루프탑 텔러스

#안테룸주차
주차: 1일당 만오천원

반응형
반응형